노회찬재단 -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재단 소식

노회찬 6주기 추모제 “길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우리가 남기는 발자국이 길을 만들 것입니다.”

2024. 07. 18

- 7월 20일(토) 오전 11시, 모란공원 묘소에서 6주기 추모사업의 마지막 행사로 진행
- 유족 김지선 여사, 조승수 이사장과 권영길 고문, 권영국 정의당 대표, 국회의원 등 참석
- 노회찬재단, 정의당 유튜브 채널 생중계




1.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노회찬재단(이하 노회찬재단, 이사장 조승수)은 “노회찬의 뜻과 꿈을 함께 기억하고 이어나감으로써” “평등하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 2019년 1월 24일 설립되었습니다. 

2. 노회찬재단은 2024년 7월 20일(토) 오전 11시, 마석 모란공원묘지에서 노회찬 6주기 추모제를 진행합니다. 추모제는 유족 대표로 김지선 여사와 조승수 노회찬재단 이사장의 인사말, 노회찬 약력 소개, 권영국 정의당 대표와 권영길 전 대표, 김영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준형 조국혁신당 대표권한대행, 한창민 사회민주당 대표의 추모사가 이어집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오카리나 회원모임’과 정가가수 정마리와 ‘노래모임6411’등 노회찬재단 후원회원들이 직접 추모공연을 합니다.


<6주기 추모제 진행안>




3. 노회찬 6주기 추모제는 노회찬재단과 정의당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하고, 수어통역을 제공합니다. 

📌 노회찬 6주기 추모제 생중계 바로가기
 


공유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하기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