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찬재단 -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재단 소식

노회찬의 3.8 장미꽃 전달활동을 이어갑니다

재단활동 2019. 06. 27

(2019.2.11)

 


 

노회찬재단은 지난 2월 7일부터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3.8 세계여성의날’ 기념 <장미꽃 전달 후원금 공익펀딩>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3월 8일에 즈음해 ‘성평등 메시지’를 발표하기 위한 <노회찬재단 성평등메시지위원회>도 여성운동, 학계, 법조계, 언론계 등의 인사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노회찬의원은 2005년~2018년까지 14년 동안 ‘3.8 세계여성의 날’의 의미를 함께 기억하고, 현재 한국 사회가 해결해야 할 여성 차별 해소, 여성의 권리 확대, 성평등 문화 실현에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의미로 여성노동자 등 각계각층의 여성들께 장미꽃을 전달했습니다. 노회찬재단은 올해부터 이런 노회찬 의원의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회원 여러분, 3월 4일까지 진행될 <장미꽃 전달 후원금 공익펀딩>에 함께 참여해 주십시오. 소액의 직접기부, SNS에 모금함을 공유하는 공유하기, 응원하기 ♡를 누르는 응원기부, 모금함에 응원댓글을 다는 댓글기부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장미꽃 전달 후원금 공익펀딩>을 통해 모아진 장미꽃은 3월 7일~8일에 전국의 각계각층 여성들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 <장미꽃 전달 후원금 공익펀딩> 참여하기
 

또, <성평등메시지위원회>에서 3월 7일 경 발표할 올해의 ‘노회찬재단 성평등메시지’도 기대해주십시오. 여성과 남성이 평등하게 함께 잘 사는 대한민국으로 나아가기 위한 우리들의 견해를 충실하게 담아낼 것입니다. 
 

노회찬재단을 통해 우리 모두가 노회찬 의원의 실천을 함께 이어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하기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