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찬재단 -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재단 소식

다큐 <노회찬 6411> 추모상영회 참가신청

행사안내 2021. 07. 13





▶ 추모상영회 참가신청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한 좌석 제한으로 인해,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지역별 마감 이후, 참석이 확정된 분들께 1~2일 내에 문자메시지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시 마주한 7월. 그리고 여전히 그리운 사람.
대한민국 진보운동의 파고와 함께했던 노회찬을
스크린 속에서, 이제 용기 내어 마주해봅니다."


노회찬재단은 서거 3주기를 맞이하여, 9월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다큐영화 <노회찬 6411>의 추모상영회를 진행합니다.

후원회원(6411 서포터즈 포함)을 모시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19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좌석을 넉넉하게 마련하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이 앞서지만, 안전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로 인한 조치이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강릉지역 추모상영회 취소 안내 (7.19)

* 강릉지역의 경우 코로나19 상황 악화로 인한 지자체 대응방침에 따라, 극장 역시 정상적인 운영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에 7.23(금) 오후 7시 (독립예술극장 신영)로 예정되어있던 추모상영회 일정은 취소되었음을 전합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일러두기 (꼭 읽어주세요!)

1. 영화의 상영시간은 2시간 20분 내외입니다.

2. 본 영화는 추모상영회를 위해 특별히 공개되는 것으로 최종 완성 작품이 아니며, 정식 극장 개봉은 후반작업을 거쳐 9월 초 예정되어 있습니다.

3. 제한된 좌석 내에 가능한 많은 분들께 기회를 드리기 위해, 후원회원 본인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동반인 참석 불가)

4. 마찬가지로 1개 지역만 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복 신청 확인 시, 모든 신청내역이 취소됩니다.

5. 사정으로 인한 불참 시, 다른 분들을 위해 반드시 재단으로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하기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