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찬재단 -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재단 소식

<6411 서포터즈> 목표 달성,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알림 2021. 07. 19





<6411 서포터즈> 목표 달성,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3주기 추모제와 추모상영회 첫 지역인 고양시 일정으로 그 어느 때보다 분주했던 지난 주말. 노회찬재단은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을 맞이했습니다. 바로 다큐영화 <노회찬6411> 시민제작 기금 모금을 위해 시작했던 <6411 서포터즈> 모집을, 목표했던 ‘6411명’을 훌쩍 상회하여 달성한 것입니다. 감당하기 벅찰 정도로 후원을 이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만 재단조차도 갑작스러운 이 상황 속에서, 즉시 후원을 종료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 추모상영회가 마무리 되는 주간인 7.31(토) 자정까지는 후원 계좌를 열어두기로 하였습니다. 엔딩크레딧에도 동일하게 성함을 기록할 예정입니다.

‘시민과 함께 제작한 작품’으로 기록될 영화. 관심과 사랑만큼은 그 어떤 작품보다 큰 영화. 9월 초 개봉 예정인 <노회찬6411>을 함께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1. 제작후원 하기


(1) 온라인 후원 (바로가기)
(2) 계좌입금 후원

농협 301-0275-1419-01
예금주 (재)평등하고공정한나라노회찬재단

* 계좌입금 후원의 경우, 입금하신 뒤 아래 링크를 통해 성함, 휴대폰번호, 후원금액(동명이인 확인용), 입금날짜, 주소를 반드시 기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인터넷으로 직접 입금기록 남기기
 


2. 후원내역 확인 바로가기


엔딩크레딧에 기록될 후원참여자의 성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함만 공개되며, 세부 후원내역이 궁금하실 경우 홈페이지 [내 후원내역] 에서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후원내역 목록은 주1회 업데이트 됩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하기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