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 소식
노회찬재단 홈페이지가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알림
2019. 06. 27
비록 급하게, 임시로 만들었다지만, 준비위원회 시절부터 든든히 버텨주었던 어제까지의 홈페이지에게 먼저 고마움을 전합니다.
이제 보다 다양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재단의 활동을 자세히 나눌 수 있도록 새 옷을 입었습니다.
새 홈페이지가 문을 열었다고 해서, 여기서 멈출 노회찬재단이 아니겠지요?
항상 분주하게 사무실을 오가는 아카이빙 팀에서는 故 노회찬 의원님의 사료를 정리하고, 이야기를 담아 엮어낼 사료관을 준비중 입니다. 더불어 한국 진보 정치의 길을 앞장서 걸었던, 의원님의 상세 연보 작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사업기획실에서는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비전위원회> 구성을 시작으로, 노회찬의원이 꿈꾸었던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의 비전과 실천과제에 대해 사회적 공감대를 넓히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포럼, 이슈페이퍼, 정책 연구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해 홈페이지를 통해 나눌 예정입니다.
또한 운영실에서는 보다 편리한 후원회원 시스템 도입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간단한 주소나 연락처 등 회원정보 변경조차, 재단으로 이메일을 주시거나 전화를 해야 했던 불편함이 곧 사라집니다. 더불어 후원현황도 온라인에서 직접 관리하실 수 있도록 나아질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 분의 뜻을, 꿈을 이어가겠습니다.
평등하고 공정한 나라 노회찬재단 올림.